카테고리 없음

주말 나들이 함안 악양둑방길/가족나들이 장소

cogitosum-thing 2021. 5. 25. 21:05
728x90
반응형


함안 악양둑방길

주소: 경상남도 함안군 법수면 윤외리 73-4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요번 주말에 나들이 코스로
아름다운 뚝방길을 소개받아
태봉이와 함께 다녀왔답니다!



날이 더워 해 질 무렵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은지 주차장이 꽉 차 있었네요~

그래서 사람들이 일찍 나들이를 오나 봐요^^



너무 아름답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부산의 대저 유채꽃밭이 잠깐 생각이 났는데요

이곳은 길도 깔끔하게 만들어놓고
예쁜 풍차까지 있어
입구에서부터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외곽이라 그런지
낮은 주택과 어우러지는 고즈넉한 풍경이 너무 좋았네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지요~?



둑방길을 내려가 봅니다

새하얀 안개꽃과
푸르른 풀들이 그림처럼 흩날리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에서 유명한 양귀비꽃입니다^^
붉은 꽃들이
존재를 알리듯이 쨍하게 피어있지요?



발끝마다 꽃과 풀이 하늘하늘 스치더라고요



날이 아주 맑지는 않았지만
살포시 앉아 저 먼 풍경을 바라보니
구름이 핀 풍경조차
몽환적이고 신비한 느낌이 들었네요



여기는 경비행기장도 있습니다!
예쁜 노란 비행기 빨간 비행기가 상시로 날아다니며
체험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장난감같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물론 먹을게 빠지면 섭섭하지요~
바로 입구 쪽에 핫도그 가게가 있답니다!

이곳에는 마땅히 식사할 곳이 없다고 하여
미리 밥을 먹고 왔던 터라
배가 막 고프진 않았지만

손에 핫도그를 쥐니 또 술술 넘어가더라구요^0^




레몬에이드와
핫도그를 함께 오물오물거리며
사람이 없는 한적한 시골길을 거닐며
짧은 나들이를 마무리하고 돌아왔답니다

도심 속에서 벗어나
이렇게 아름다운 꽃도 구경하고
너무 즐거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