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리뷰

아이폰 15 프로 내추럴티타늄 언박싱 후기!

cogitosum-thing 2024. 1. 30. 2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ㅋㅋ
게을러서는 새 폰을 장만하고서야
뭔가 새해에는 더 부지런해져 보자는 다짐을 하게 되네요
 
 

 
 
 
아이폰15프로는
생일 선물로 받은 선물이에요!(고마워 태봉스👍)
작은 휴대폰을 좋아하고 워낙 오래 쓰는 성격이라
주변에서 제발 폰 좀 바꾸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쓰는 새럼입니다..★
 
생일 이후에 나와서
자급제 폰으로 장만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지만
 
뭐 어쨌든 2023년 12월 말에 선물을 받아서 한 달 동안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답니다?
(게으른 마음의 준비..)
 
 

 
 
 
이렇게 1월도 훌훌 가버리려고 하고
안 되겠다 싶어서 얼른 아이폰15프로 개봉해 보자며
얼른 액정이며 이것저것 준비하는데 2주,..
 
2월 며칠 안 남기고서 포스팅을 해봅니더
 
 
 

 
 
두구두구두구
 
그럼 이제 개봉해 볼게요
 
 

아이폰15프로 256G 내추럴티타늄

 
 
 
짠!
여러 색상이 있었지만
매번 화이트 블랙만 하다가
요 내추럴 티타늄에 꽂혀버렸지 뭐예요ㅋㅋ
아이폰 15프로는 무조건 내추럴티타늄이다!!
머릿속에 노래를 부르고 있었죠
 
거칠고 투박할 것 같은데
생각보다 은은하니 고와요~
 
 
 

 
 
 
구성은 
아이폰, 충전케이블, 핀
심플합니다
 
심플해서 문젠데요..
맥북충전기 쓰려다가 뭔가 기분이 안 날 것 같아서
고속충전기로 하나 장만했답니다.
(장비빨 중요시하는 분들 위험할걸요..?)
 
 
 

 
 
 
 
자 여기서부터 개인적으로 느낀 후기입니다
큼직하게 짚고 가볼게요
 


무게감

아이폰15프로는
티타늄소재라 튼튼하고 확실히 가벼워요
187g으로 200g 안 되는 무게이고
제가 사용하던 아이폰8은 148g이었습니다
 
약 40g 정도 차이가 나고
제가 느끼기에 아주 조금 무거운 감이
있지만 그건 버전차이가 나기 때문에 당연한 거겠죠~
 

배터리

마이그레이션 하려고 했더니 용량이 너무 커서
사용하지 않고 그냥 켜진 상태로 놔뒀는데
다음날 오후에 봤는데 거의 그대로였어요
심지어 동영상을 봐도 배터리가 엄청 안 깎입니다..
 
저는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번거롭게 충전기를 들고 다니지는 않는데
그래도 배터리가 없으면 곤란하잖아요
오래도록 충전을 안 해도 되는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카메라

아이폰15프로 카메라 스펙은
전면 1,200만 화소
후면 4,800만 화소
라고 하는데요
 
화소랑 화질은 상관이 없지만
아무래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될수록 
줌이라든지 아웃포커싱이 잘 되는 것 같아요
화질도 업그레이드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인화할 때도 더 선명하게 나오겠지요
한 번씩 카메라로 사진 찍으러 가면 불편하고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불편함과 화질을 바꾸는 거라며..)
편리한 도구를 얻은 기분이에요ㅋㅋ
또 아이폰 특유의 사진 색감을 좋아해서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결론은 그냥 좋다..ㅋㅋ
 
 
 

 
 
 
 
기존에 쓰던 아이폰8과 마이그레이션 한다고 옆에 뒀는데
자연스레 비교가 되네요
 
그치만 8도 이쁘니까
서브폰으로 오래오래 쓰려구요ㅋㅋ
(여기서 더..?)
 
그나저나 기존 폰 옮기는 용량이 200기가쯤 되는데
남은 시간 8시간? 왓더..
 
 
 
다음에는 아이폰15프로
액세서리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뿅★
 


 
 
아이폰15프로 액세서리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cogitosum-thing.tistory.com/103

 

아이폰15프로 액세서리/ 신지모루/ 아이폰강화유리 아이폰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폰15프로 액세서리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새 폰을 사용하려니 케이스나 액정보호필름 등을 준비해야 하는데 아무거나 쓰기는 또

cogitosum-th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