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멋진 일상

부산 기장 임랑해수욕장/임랑카페/스타벅스 임랑원점/가볼만한 곳

cogitosum-thing 2024. 2. 7. 18:5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기장임랑원점
 

주소: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임랑해안길 10
영업시간: 9:00~22:00
주차가능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흐린데요
왠지 그런 흐린 날
바다가 보고 싶어 한적한 임랑으로 향했답니다.
 
임랑쪽은 카페가 많이 없는 편인데
이번에 스타벅스가 생겼다고 해서 
식사를 하고 커피 한잔 하러 갔습니다.
 
 
 

 
 
 
바로 임랑해수욕장 초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박태준기념관 맞은편에 있어서
뭔가 임랑에도 소소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생기고 있구나 싶었답니다.
 
주차장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14대 정도 댈 수 있는데
사람들이 붐비는 시즌에는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겠습니다.
 
주차공간이 많지는 않지만
한 공간이 널찍하게 되어있어서 주차할 때 편해요!
 
 
 

 
 
공원처럼 구성이 잘 되어있어요.
대나무가 바람에 하늘하늘 날리는 모습이
운치 있었네요
 
 

 
 
뭔가 기존의 스타벅스와는 다른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건물이에요
 
 

 
 
건물 뒤켠에는 별도의 건물로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고
건물 앞쪽에는 밖에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존이 있습니다.
 
 

 
 
산책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날도 흐리고 겨울이라 조금 쓸쓸해 보이는 풍경이지만
따뜻한 계절이 오면
뭔가 푸릇푸릇한 정원의 느낌이 날 것 같았답니다.
 
산책로에 바다도 있어 경치가 아주 좋아요
밖에서 아이들도 놀고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의 시그니처 공간이죠ㅋㅋ
 
바로 베어리스타가 있는 건물이에요!
인증샷 필수입니다!
어른도 아이도 모두 환한 미소를 지으며
수줍게 옆에 서보더라고요ㅋㅋ
 
 

 
 
건물 내부입니다. 
정원을 바라볼 수 있게 통유리로 되어있어
해변에 위치한 예쁜 카페에 뒤지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이 조금 협소했는데요
주차공간이 많이 없는 이유가 그래서였나 봅니다.
추운 날이라 전부 안으로 들어와서
공간이 없는 것도 있겠지만
 
날이 좋은 날은
좋은 날 대로 자리가 없겠죠?ㅋㅋ
이곳의 한적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오픈런이나 마감시간에 가깝게 오시는 게 좋겠어요~
 
 
 

 
 
 
베이커리를 굽는 공간이 있나 유심히 봤는데
생지를 받아 직접 굽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스벅의 익숙한 아이템들ㅋㅋ
 
 

 
 
음료와 곁들일 디저트가
빵과 케이크류 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이곳은 스벅ㅋㅋ
은연중에 늘 시키던 걸로 먹게 되는 마법^^
 
따아, 밀크티, 생크림카스테라로 주문했는데요
늘 알던 익숙한 맛이라 좋기도 했어요~
추워서 따뜻한 밀크티를 마시고 싶었거든요ㅋㅋ
(다음에는 디저트로 크로와상을 먹어보려고 합니닷..!)
 
 

 
 
 
춥고 흐린 날
카페에 앉아서
바다가 있는 정원을 가만 바라보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더라고요
 
누구든 임랑에 온다면
아마 한 번쯤은 
들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