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맛

부산대 '키노' / 분위기 좋은 가성비 레스토랑 스테이크 맛집

cogitosum-thing 2024. 2. 23. 10:30
728x90
반응형

 
 
 

키노
 

주소: 부산 금정구 장전로12번길 30 2층
연락처: 0507-1435-3101
 
영업시간: 11:00-22:00/ 21:0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 타임: 토,일 15:30-17:00
월요일 휴무
 
주차: 불가능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부산대 남측 공영주차장)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오늘은 부산대학가의
가성비 레스토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방문한 곳은 '키노'라는
양식 레스토랑이에요.
 
스테이크가 먹고 싶은데
뭔가 아웃백을 가기에는 무거운 느낌이고
근처 가볍게 식사할 수 있는
양식집을 찾다가
키노를 발견했답니다^^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딱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갈 때쯤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요~
브레이크 타임 갓 지나서 들어왔는데도
창가 쪽은 이미 먼저 온 손님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뭔가 주말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았지요ㅋㅋ
(이전에 엄청 바빴겠구나 싶었습니다^^)
 
 
 

 
 
 
2층에 자리 잡고 있어
창가 쪽이 더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햇살 좋은 날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올 것 같네요:-)
 
 
 

 
 
 
저와 스테이크 노래를 부르던 태봉이는
편해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기본 세팅도 깔끔하게 되어있지요^^
 
 
 

 
 
 
메뉴판입니다.
메뉴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저희는 
봉골레 파스타, 부채살 스테이크, 씨푸드 필라프
그리고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많은지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먼저 부채살 스테이크와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바지락과 치즈를 잔뜩 뿌린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둘 다 로제파스타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알리오올리오는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 먹어서
봉골레 파스타를 시켰는데
뭘 먹을지 망설여질 때
호불호 없이 시키기 좋을 것 같아요.
 
봉골레는 오일파스타일줄 알았는데
치즈를 많이 뿌려서 그런지
꾸덕한 크림의 느낌이 있어 
신선했네요~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 있어
하나씩 쏙쏙 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닷!
 
 
 

 
 
 
그리고 부채살 스테이크입니다.
 
선홍빛으로 부드럽게 굽혀져 나왔는데요
플레이팅이 이쁘게 되어 있어
보자마자 군침이 돌더라구요^^
 
고기 아래 구운 양파와
홀그레인 소스
그리고 롱빈과 버섯이 있어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스테이크 소스는 
제가 좋아하는
리고 바베큐소스맛이 나던데
스모키한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요건 씨푸드 필라프입니다.
 
한식 러버인 저희는
밥류는 꼭 시켜준답니다ㅋㅋ
 
성인 2명 기준으로
메뉴 두 개는 조금 적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과한 것도 싫지만
모자라게 먹는 걸 안 좋아해서
저희는 기본 세 가지 메뉴를 시켜주었습니다.
 
덕분에 조화로운 한 끼를 
맛볼 수가 있었네요^^
 
그렇게 3가지 메뉴를 해도 
4만 원이 넘지 않았다는 것..
가격 넘나 혜자 아닙니까★
 


 
 
식사할 때도 느꼈지만
대학가라 학생들이 많이 올 텐데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산대학가에서
뭔가 분위기 있고 맛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이곳 키노를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