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맛

울산 나사리해수욕장 바다뷰 카페 호피폴라(Hoppipolla)

cogitosum-thing 2021. 6. 22. 22:38
728x90
반응형


호피폴라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6-5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오늘은 지난 나사리식당에 이어
인근 카페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정말 나사리식당 바로 옆에 있었는데요
이곳은 주차장도 널찍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나사리해수욕장을 검색하면 나사리식당과
여기 호피폴라카페가 제일 먼저 나오기에 유명한 곳인가 싶었답니다



주차장을 지나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주문하는 곳이 나오는데요

저랑 태봉이는 처음이기에
별표가 들어간 콜드부르비엔나와 호피폴라프룻티를 시켰습니다



음료 메뉴 외에도 케익종류와 간단한 디저트류가 있었습니다!
뭔가 음료만 시키기 아쉬워서 롤케익을 같이 주문했답니다



메뉴를 기다리며 야외에 나왔는데
세상에 휴양지에 온 것 마냥
여유 넘치는 테라스의 풍경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바다 앞에 눕듯이 앉아서
신선놀음하기 정말 좋겠다 싶었습니다 ㅋㅋ




제가 좋아하는 시규어로스라는 가수의
호피폴라라는 노래가 있는데요

호피폴라는 아이슬란드어로
'물웅덩이에 뛰어들다'라는 의미랍니다

의미에 맞게 준비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물웅덩이가 의자 뒤편에 시원하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짜잔~~
메뉴가 나왔습니다!

콜드부르비엔나는 따로 콜드부르를 부어서 마시도록 나오더라구요
주문할 때 원두에 따른 여러 가지 맛과 향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호피폴라프룻티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자몽의 향과 새콤달콤한 티가 어우러져서
자꾸 홀짝거리며 마시게 되더라구요


약간 스타벅스의 자몽허니블랙티 맛이 살짝쿵 났던 것 같아요



음.. 롤케이크는 예쁜데 맛이 제가 선호하는 맛은 아니었어요
저는 유크림이 들어간 케이크가 좋은데
여기는 식물성 크림 맛이 강하더라고요

사진으로 예쁘게 남겨두기로 했습니다:-)



누워있으니 바닷 짠내와 함께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데
구비되어 있는 담요를 덮어야 할 정도로 선선했어요

왠지 그럴 것 같아 따뜻한 티를 시켰답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바람맞으며 따뜻한 티를 마시니 짜릿하더라구요 ㅋㅋ
왜 에어컨 틀어놓고 전기장판에 눕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신선놀음하기에 정말 좋은 카페라
멋진 뷰와 함께 휴식을 취하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장소랍니다!

아래는 바로 옆의 나사리식당이니
간단한 울산 근교 마실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려요^^

↓↓↓

울산 나사리식당
https://cogitosum-thing.tistory.com/76

울산 나사리해수욕장 해물칼국수집 나사리식당(바다뷰 식당)

나사리식당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15 1~2층 영업시간: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3:30~5:00(휴일에는 없음) 해변 쪽 갓길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매번 포스팅을 할 때마다

cogitosum-th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