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맛

울산 나사리해수욕장 해물칼국수집 나사리식당(바다뷰 식당)

cogitosum-thing 2021. 6. 21. 20:16
728x90
반응형


나사리식당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15 1~2층
영업시간: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3:30~5:00(휴일에는 없음)
해변 쪽 갓길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매번 포스팅을 할 때마다 쓰는 단골 멘트지만
정말 오랜만이네요ㅋㅋ

쌓아둔 포스팅 거리는 한가득인데
게으른 제 손발이 문제라며 반성합니다..★

오늘은 울산의 한적한 나사리해수욕장의
핫플레이스인 '나사리식당'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나사리식당이 자리하고 있는 나사리해수욕장입니다

사람들이 텐트를 치며
저마다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가볍게 몸도 담그고 아이들은 모래 쌓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한적하게 여기저기 구경을 하고 있었던 이유는
바로 어마무시한 웨이팅 때문이었는데요^^



나사리식당의 외관입니다
부산 기장에 '바릇식당'과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핫해 보이는 식당이네요

바로 앞에는 시원한 바다가 펼쳐져 있으니
특히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을 수밖에요..



이곳에도 테이블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기계를 통해서
대기 순번을 받고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알림을 받을 수 있지요~

애매한 시간대에 갔지만
30분 이상은 기다렸던 것 같아요..



기다리면서 뭘 먹을지 여유롭게
메뉴를 고르고 있습니다~

한 가지만 먹기에는 뭔가 기다린 게 아까워
해물 왕칼국수, 해물 부추전, 꼬막 충무김밥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먹부림으로 가자며..!)



드디어 차례가 왔고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저희는 빨리 먹기 위해
창가 자리는 포기했는데요
사방이 다 시원하게 트여있어서
크게 상관이 없겠다 싶더라고요ㅎㅎ

시선을 어디에 두어도
아기자기하고 푸르른 나사리해수욕장이 보이니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조개가 한가득 들어간 해물 칼국수입니다!

짭조름하면서 호박과 후추의 향이 느껴지는
해물 칼국수만의 얼큰한 맛이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리고 꼬막 충무김밥입니다
저는 요 메뉴가 제일 맛있었어요
매콤 달콤한 꼬막과 충무김밥의 조합이 정말 좋았거든요!



마지막으로 해물파전입니다

예쁘게 새우로 토핑을 해서
피자처럼 가위로 세모 반듯하게 잘라서 먹었는데요
탱클한 해물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맛이 좋았지만
저는 바삭한 전을 좋아해서 그 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아름다운 뷰와 맛있는 음식 덕분에
바닷바람을 느끼며
기분 좋게 식사하기에 좋은 음식점이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지난번 임랑 해운대해물칼국수집의
매콤한 김치와 얼큰한 해물칼국수의 조합과
압도적인 조개의 양에
조금 성에 안 차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바삭한 전을 좋아하신다면 아래 '해운대해물칼국수'집을 추천드린답니다

해운대해물칼국수
https://cogitosum-thing.tistory.com/57

부산 해운대해물칼국수/기장 맛집/강아지 동반 음식점/임랑해수욕장 인근 식당

해운대해물칼국수 주소: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70 1층 오픈 시간: 오전 11시 마감 시간: 오후 10시 주차 가능 특이사항: 야외 강아지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주말에 우리 강아

cogitosum-th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