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맛

부산 온천장 맛집 동운반점/부산 짬뽕맛집

cogitosum-thing 2020. 3. 28. 08:26
728x90
반응형

 

 

동운반점

주소: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 119번길 7

전화: 051-556-9135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명절 휴무

가격: 짬뽕 6,000 / 짜장 5,000

 

 


 

 

 

 

 

 

작년 겨울에 갔다가

포스팅해야지 해야지 하고선 이제야 하게 되네요..ㅎㅎ

부지런하기가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ㅜ

 

여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짬뽕집입니다~

온천장 맛집인데요~(온천장 골목은 다 맛집입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가지 못하지만

종종 언니, 혹은 남자 친구와 허심청에 온천하고 나서 먹는 메뉴 중 하나예요

 

사계절 내내 먹어도 맛있습니다..

(여름에도 땀 뻘뻘 흘리며 먹습니다..)

남자 친구 처음 데려갔을 때 인생 짬뽕집 찾아줬다죠~

 

 

 

 

손님이 많이 없을때 호다닥 찍었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주말 점심시간에는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안쪽 자리에 앉았구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

개인적으로 물만두 빼고 다 맛있습니다..ㅎ

(가격 대비 양도 적고 제가 생각했던 만두가 아니었어요..

차라리 군만두가 나은 듯합니다)

 

저는 여기 잡채밥도 좋아하지만

주로 짬뽕을 시켜 먹는 것 같아요

 

예전에 시장통에 있을 적부터 가족들과 먹은 곳이고

그땐 수타면이었는데 인건비와 인력 때문에 이제는 기계면으로 대체되었다네요

 아래 양해 문구가 적혀있어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괜찮아요~

 

저희는 탕수육이랑 짬뽕을 시켰어요

짬뽕 두 개에 탕수육까지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탕수육 소자에 짬뽕 하나를 시켰습니다

두 명이서 오면 종종 이렇게 시켜먹더라구요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구요

먹고 부족하다면 직접 가져올 수 있어요

 

 

 

 

 

 

 

 

짠★

음식이 나왔습니다~!

동운짬뽕은 안에 양파, 오징어, 홍합 등 여러 가지 재료들이 들어가는데요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아마 이곳만의 특징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약간 불맛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계속 중독되는 맛이 있어요~

 

 

 

 

 

 

 

탕수육도 맛있어요~

저는 찍먹이지만 이곳은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부어진 게 아니라서

눅눅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야채랑 탕수육이랑 푹 찍어서 먹으면

바삭촉촉새콤달콤

정말정말 맛있답니다ㅠ

 

 

 

 

 

 

 

계산하고 나갈 때 문 앞에 있는 커피 자판기예요ㅋㅋ

한번씩 쏙 뽑아서 마신답니다

 

코로나가 좀 완화되면

온천+짬뽕(혹은 칼국수) 추천드려요*^^*

가족들과 온천하고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온천장에는 맛집이 많이 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곳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