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맛

구서동 맛집, 부산 스시 맛집, 구서동 스시집, 스시아라이

cogitosum-thing 2020. 4. 28. 00:20
728x90
반응형

 

 

스시아라이

 

주소: 부산 금정구 수림로 50번길 157

전화: 051-518-5424

영업시간: 매일 11:00-24:00(마지막 주문 23:30)

메뉴: 점심특선A(9pcs) 12,000원, 점심특선B(11pcs) 14,000원, 점심특선C(12pcs) 16,000원

아라이초밥(10pcs) 14,000원, 특선초밥 (12pcs) 18,000원

 

 

 


 

 

주말에 맛있는 걸 먹자며 태봉이와 스시집에 갔어요

사실 부산대 근처 가려고 했던 식당이

일요일에는 쉬는 날이더라구요ㅋㅋ

급하게 찾다가 옆 동네 스시를 먹기로 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걷기 좋은 날이었는데

지하철 두정거장을 거뜬히 걸어 도착했답니다

 

위치는 구서동 먹자골목이에요

저녁에 이곳에 오면 엄청 붐비던데

어째서인지 저는 항상 한산한 시간대에 오는 것 같아요

 

 

 

 

 

 

 

 

 

입구는 이렇게 깔끔한 외관이랍니다

할머님들이 정겹게 앉아 계신 모습이 보기가 좋았네요^^

 

 

 

 

 

 

 

 

내부도 깔끔합니다

적당히 거리간격도 있고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았어요

 

처음 가본 곳인데 안에 계신 직원분들이 다 젊은 분들이었어요

그중에 사장님이 계시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봤답니다

 

 

 

 

 

 

 

메뉴입니다

다양한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점심특선도 저렴하게 잘 되어 있었는데요

단품 가격 배치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무료 제공되는 음식들이 눈에 띄었어요

점심특선에서는 무료였던 게 저녁 특선 쪽에서는 3,000원 추가로 되어 있었거든요

부담 없이 알차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점심특선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왠지 아라이가 시그니처라는 생각이 들어

아라이 초밥으로 시켰구요

태봉이는 광어를 너무 좋아해서 광어 10피스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초밥만 먹으면 섭섭하니

3,000원 튀김, 우동, 음료 구성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서 에피타이져로

죽, 장국, 샐러드가 세팅되었어요

양도 적당하고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즐겼네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건 제가 시킨 아라이초밥이구요

 

 

 

 

 

 

요건 태봉이가 시킨 광어 초밥입니다

 

서로 광어부터 먹었는데

간혹 정말 별로인 곳은 광어에 비린 향이 나는데

여기는 신선했어요^^

맛있으면 흥이 나더라구요!

 

태봉이는 3조각 먹다가 제가 먹는 다양한 메뉴가 부러웠는지

후회를 하더라구요ㅋㅋㅋ

역시 초밥은 알록달록한 게 정석이라며^0^

그래서 조금씩 바꿔줬는데

사실 저도 광어를 좋아해서

아량 베푸는 척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아라이초밥에 광어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에 김치가 올려져 있는 게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묵은지랑 광어 조합이 너무 좋았네요^^

 

 

 

 

 

 

 

반 정도 먹었을 때

튀김이랑 우동, 매실음료가 나왔어요

튀김옷도 바삭하게 잘 입혀져서 맛있었어요!

우동은 칼칼하면서 깔끔한 맛이에요

면이 일반 우동면보다 조금 얇더라구요~

냉우동 온우동으로 선택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깔끔하게 매실음료로 입가심했답니다^^

 

 

항상 가던 가게가 문을 닫아서 한동안 스시를 먹지 못했는데

위치도 가깝고 자주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저녁에 가면 나름 번화가라 분위기는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메뉴를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