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멋진 일상

부산 기장 임랑해수욕장이 보이는 바다뷰 카페 웨스(WES)

cogitosum-thing 2021. 6. 29. 23:36
728x90
반응형

 

 

웨스(WES)

주소: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임랑해안길 29

영업시간: 11: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or임랑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이제 곧 장마가 시작이라

부산은 비가 올 듯 말 듯 날이 흐린데요

흐린 하늘을 보니

구름이 잔뜩 낀날 방문했던

바다뷰 카페가 생각나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카페로

그날은 유독 사람이 없는 날이었는데

카페에 흘러나오는 감성적인 노래와 함께

통유리 밖의 흐리고 고요한 바다를 보니

왠지 센치한 느낌과 함께 기분이 좋았답니다

 

우울하지만 좋은 느낌 아시나요?ㅋㅋ

 

 

 

 

웨스(WES) 카페입니다

자주 방문하는 바다라

오며 가며 뭔가 지어지고 있구나 생각했지만

막상 짓고 나니

모던한 카페 하나가 생겼지 뭐예요:-)

 

주차장이 아주 넓지는 않지만 구비가 되어있는데요

제 생각에 주말이나 한여름 붐빌 예정이라

공영주차장을 활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마감이 한 시간 정도 남았었네요

1층은 주로 주문하거나

앞에 구비되어 있는 굿즈를 살 수 있답니다

 

바디워시와 차를 주로 파는 것 같은데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밥을 먹고 왔던 터라

간단히 음료만 시켰는데

 

태봉이는 온 김에 'WES 시그니처'를 시켰고

저는 커피를 마시고 싶지 않아

'매도우'라는 블렌딩 티를 주문했어요

 

다음에 온다면 옆에 쿠키와 디저트류를 꼭 먹어보려구요~

 

 

 

 

1층 주문대 맞은편의 좌석입니다

 

 

 

 

2층에 올라가니 시원한 통유리로 

해가 지는 바닷 풍경이 보이더라구요

 

날씨가 좋은 날 온다면 그것대로 풍경이 좋겠지요~?

 

 

 

 

인테리어로 귀염뽀짝한 그림들이 걸려있어요!

 

2층에 보면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쓱 올라가 보니 2층보다 더 탁 트인 바다뷰 루프탑이 있더라구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아직 옥상 개장은 안 했는데 조만간 옥상도 오픈할 거라고 하시네요^^

 

임랑에 자주 오니까

다음에는 옥상에서 쿠키와 음료를 마셔봐야겠다 싶었습니다

 

 

 

 

매도우 차와 웨스 시그니처가 나왔어요

 

매도우는 은은한 여러 허브향이 나는데

저는 특히 캐모마일 향과 레몬머틀향을 많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웨스 시그니처는 

연유나 생크림이 섞인 듯한 우유에 투샷이 올라가 있습니다

층대로 마시다가 섞어서 마셨는데

돌체라떼 맛과 비슷했네요

 

특별한 맛보다는 층별로 분리가 된 모습이

바라보는 바다와 비슷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그리고 오늘 이곳이 생각나게 한 풍경이랍니다

카페 음악이 좋았는데

잔잔한 노래와

비가 조금씩 오는 흐린 바다 풍경의

감성적인 느낌이 좋아

소파에 가만 앉아 멍 때리며 여유를 즐겼답니다

 

이런 고요한 느낌을 언제 또 느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내심 하면서요ㅋㅋ

 

카페 웨이브온도 좋지만

여름에 해수욕하다가

시원한 커피 한잔 마시러 들어올 수 있는 카페로

이곳이 더 좋을 것 같네요!

 

날씨가 좋은 날에도 한번 와봐야겠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