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맛

양산 통도사 인근 맛집 '이순남순두부정식'

cogitosum-thing 2021. 9. 8. 20:15
728x90
반응형


이순남순두부정식

주소: 경남 양산시 하북면 월평로 5 다세대
운영시간: 06:00~19:00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오늘은 통도사 인근의 맛있는 순두부 정식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6월 달에 방문했는데
코로나는 심해지고 벌써 여름이 끝나버렸네요..★
그래도 그 순간을 기억하며 추억을 되새길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네요^^



포스팅할 식당은
바로 '이순남순두부정식'인데요
통도사를 가는 길에
점심보다 조금 이른 시간이라
일찍 식사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식당이에요~

한국사람은 역시 밥심이라며 고른 메뉴인데
입구부터 맛집 포스를 폴폴 풍기더라구요!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한 식당이 식물들과 잘 어우러져 있어
포근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식탁에 예쁘게 그려져 있는 꽃에
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식사 전에 손두부 맛이 궁금해 순두부정식+손두부와
순두부정식으로 주문을 해주었습니다

메뉴판 옆에 사용되는 음식의 원산지가 표기되어있는데요
모두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뭔가 자부심까지 느껴지는 액자였네요~




먼저 김치전과 도토리묵이 애피타이저로 나왔구요~
'순두부정식+손두부' 메뉴의 두부가 함께 나와서
하나씩 집어먹다가
다들 조금 후회를 했답니다 ㅋㅋ
손두부를 시킬걸..! 하고서요~

두부가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따뜻한 김치전은 젓가락질 몇 번에 사라져 버렸네요



곧이어 나온 밥과 반찬들입니다
채소도 골고루 나오고 생선까지
밥반찬으로 너무 좋았어요!
(김치는 많이 집어먹어서 벌써 사라졌지만요★)


연이어 나온 순두부찌개입니다!
보글보글 끓는 따뜻한 찌개에
생계란을 하나 탁 풀어 넣고
내용물로 덮어 계란이 익기를 기다립니다!



그동안 식탁에 갖은 채소들을
그릇에 넣고 고추장과 함께 비벼주었습니다!
순두부찌개정식을 시켰는데
비빔밥까지 먹을 수 있으니
너무 든든한 한 끼지요?


주변 테이블에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이 종종 보였구요(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근처 캠핑을 다녀와서 식사를 하기 위해 들리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저희도 가족끼리 짧은 여행 후 즐기는 아침 식사였는데요
다음 목적지인 통도사 인근 식당이라
거리상 부담도 없고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답니다!

양산 통도사 인근 식당을 찾으신다면
여기 이순남순두부정식 식당 추천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