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맛

부산 기장 일광 맛집, 멸치쌈밥집 '자연산횟집일광바다'

cogitosum-thing 2021. 11. 29. 21:29
728x90
반응형

 

 

자연산횟집일광바다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면 기장해안로 1312

노상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식당 앞)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쓰려고 하니

벌써 겨울이 다 되어가고 있더군요ㅜㅋㅋ

 

오늘은 멸치쌈밥이 맛있는 일광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멸치쌈밥을 좋아하는 친구가 적극 추천했던 곳이라

함께 바닷바람도 쐴 겸 일광해수욕장에 식사를 하러 갔지요!

 

이때가 땀 뻘뻘 흘리던 여름이었는데 헛..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에 노상공영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어요

식사를 하고 주차권을 받으면 된답니다!

 

 

내부는 적당한 크기로

점심쯤에는 조금 붐빌 것 같았어요

 

친구가 아주 좋아하는

멸치쌈밥과 공깃밥을 주문해보았답니다

 

 

 

 

짜잔

군침이 도는 멸치쌈밥정식이 나왔어요!

 

 

자글자글하게 끓는 게

얼른 밥이랑 한쌈 하고 싶더라구요!

 

 

밑반찬도 다양해요~

미역국에 신선한 쌈채소류가 함께 나온답니다:-)

 

 

채소류는 모자라면 더 주시는데요

두 명이서 먹기에는 넉넉한 양이였네요^^

쌈채소에 미역과 멸치를 올려 야무지게 싸 먹습니다!

 

매콤 달콤하니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친구와 싹싹 긁어먹는 거 인증샷!

 

포스팅을 올리다 보니 또 쌈밥을 먹고 싶어 지네요~

쌀쌀할 때 먹는 멸치쌈밥은 또 어떤 느낌일지

조만간 한번 더 방문하러 가야겠네요

 

일광 바다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곳 멸치쌈밥집을 추천드려요

한 끼 가볍게 식사하기에도 좋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