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리뷰

이케아 코르켄(Korken)/밀폐 유리용기/선물용 유리병

cogitosum-thing 2021. 4. 25. 01: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뛰뛰예요:-)

 

요즘 동부산을 자주 가는 것 같네요~

잘 알려진 해운대와 광안리와는 다르게

조금 한적한 근처 바다를 좋아하기도 하고

대변항이나 인근 바다의 식당에서

해녀가 직접 잡은 신선한 요리를 먹을 수 있어

종종 들리기도 한답니다

 

요즘 예쁜 카페도 부쩍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아웃렛과 이케아가 있어 더 자주 들리게 되는 것 같아요

 

놀이동산도 짓고 있어

나중에는 북적북적한 관광지가 되는 게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시즌이 바뀔 때마다 이케아에 놀러 가는 걸 좋아하는데요

트렌드나 디자인이 바뀌는 게 참 재미있어요~

 

오늘은 몇 가지 득템한 아이템 중에서

선물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한 

밀폐 유리용기 '코르켄' 사용후기를 간단히 적어보려구요^^

 

 

 

 

 

 

 

 

저는 선물용으로 사용할 용기가 필요해서 

3개짜리 작은 코르켄을 구매했어요

무늬가 없는 심플한 모양으로 골라주었죠~!

 

주변에서는 양념통이나 원두 보관용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고요

 

가격은 4,900원으로 

개당 약 1,600원 정도네요

 

 

 

 

 

 

 

 

유리병 안에 패킹 고무가 함께 들어있답니다~

 

 

 

 

 

 

 

 

녜.. 저 열탕 소독하려고 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더라구요^^

 

 

 

 

 

 

 

깨지지 않게

따뜻한 물로 먼저 세척을 하고

요렇게 넣고서 보글보글 끓여 수증기로 

소독해주었답니다!

 

다른 유리병은 거꾸로 세운채로 사용을 하는데 

요거는 뚜껑이 있어 

사진과 같이 소독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겨울

마당에서 키우는 모과나무에

모과가 주렁주렁 열려

계피와 생강을 넣고 청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숙성이 맛있게 잘 되어 

주변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코르켄을 구매한 것이었죠★★

 

 

 

 

 

아래 린넨도 이케아에서 구매한 것이네요 ㅋㅋ

 

 

 

짜짠~~

아무렇게 넣어도 통이 예쁘니까

그럴듯해 보이네요ㅎㅎ

 

 

 

 

 

 

 

 

기왕 선물하는 거
받는 사람도 기분 좋게

예쁜 병으로 선물하고 싶었답니다~

 

집에서 사용해도 좋고

이렇게 선물용으로 사용해도 좋으니

 

예쁜 유리 밀폐용기가 필요하다면

코르켄을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크기별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들린다면 한 세트 더 쟁겨둘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