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리뷰

Ocean Conservation Namibia 맨투맨티/나미비아 해양보호단체/기부티셔츠 추천

cogitosum-thing 2021. 5. 3. 2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뛰뛰입니다:-)

3월의 어느 날
문득 태봉이가
커플티를 주문했데요ㅋㅋ

그래서 무슨 티를 주문했나 싶었더니
기부 맨투맨티를 주문했다고 하네요~

저희는 한 번씩 펀딩을 통해서도 티나 아이템을 주문하는데요
좋은 재질의 옷, 예쁜 로고나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이템을
돈 주고 구매하면서 기부도 함께 할 수 있다고 하니
매번 기분 좋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이번 기부 티는 'Ocean Conservation Namibia'라는
나미비아 해양보호단체의 유튜브 페이지에 있는
스토어를 통해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EOvi4Vao_I



Ocean Conservation Namibia는 비영리단체로
나미비아에서 물범들을 구조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선의 상업용 낚싯줄에 몸이 감기거나
해양 쓰레기로 인해 상처를 입은 물범들을
구조하는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인간들로 인해 고통받는 동물들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들이
새삼 고맙게 느껴졌고
이들의 활동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게
티를 구매한 태봉이가 자랑스럽기까지 했네요~

꼭 후원을 하거나 구매하지 않더라도
유튜브를 보기만 해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티를 입고 구조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는데요
의미가 있는 티라서 괜스레 동영상에서 나올 때마다
이런 티를 입게 되겠구나 자부심이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S, 태봉이는 L사이즈로 선택해 주었습니다~
맨투맨티는 한국돈으로 약 4만 천 원 정도였고
배송까지는 보름 정도 소요가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해외에서 오는 거라 시간이 걸리는구나 하고
여유롭게 기다렸답니다:-)




사실 티의 퀄리티에 크게 기대하진 않았고
그냥 좋은 의미의 티라는 것에 의의를 두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생각 외로 티의 활용도가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s사이즈에
대략 느낌은 이렇습니다~
남녀 공용 잘못 사면 어깨가 너무 직각으로 떨어질 때가 있는데
요거는 착용 핏이 이쁘더라구요!




요건 태봉이가 입은 L사이즈입니다
태봉이도 편한 옷이나 여러 스타일로 잘 매치해서 입더라고요~
쌀쌀할 때 야상이랑 함께 입어줘도 이쁘더군요




얇은 기모가 들어가 있어
새초롬하게 추울 때나
운동 갈 때 무심하게 입기에도 너무 좋아요
봉봉이 산책 갈 때도 종종 입는답니다ㅋㅋ

안에 티를 입고 청자켓을 걸쳐도 괜찮더라구요^^
요새 계속 손이 가는 맨투맨티랍니다★




물범이 그려진 귀여운 로고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란색이라 더 애착이 가네요★

조금 더 의미 있는 티를 구매하고 싶다면
요런 기부 티 어떠신가요?
위에 유튜브를 통해서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혼자 입기 아까워서
공유하고픈 마음에 포스팅해봤습니다^^
리뷰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최근 '라카이 코리아'라는 브랜드를 눈여겨보고 있는데요
우리의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비용의 일부는 국제소송에 후원이 된다고 하니
저는 고 브랜드를 한번 살펴보러 가볼까 합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