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뛰의 ★/리뷰

이케아 무선충전기/노르드메르케(NORDMARKE) 사용 후기

cogitosum-thing 2021. 5. 6. 00: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뛰뛰예요:-)

 

오늘은 지난번 이케아에서 건져온

무선충전기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볼까 해요~

 

얼마나 편리한지 약 2주 동안 사용하고서 

오늘에서야 후기를 써보네요^^

 

 

 

 

 

 

 

이케아에 가서 둘러보면 틈틈이 인테리어 가구 위에

충전기가 올려져 있는데요

 

매번 갈 때마다 폰을 올려놓게 되고

그러다 보니 점점 사고 싶어지고 ㅋㅋ

깨알 마케팅을 잘하는구나 싶었답니다

 

 

 

 

 

 

가격은 19,900원입니다

너무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이라

번번이 망설여졌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여러모로 편리해서 올려봐요^^

 

제품 번호: 704.425.80

설명서(+빌트인 설명서)/빌트인 링/접착제/충전기/어댑터

 

요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요 어뎁터 정리 부직포가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선이 나름 길던데 적당히 늘리고
나머지 선을 정리하기 편리했어요!

 

 

 

 

 

 

요렇게 휴대폰에 충전 표시가 되구요

 폰이 올려져 있어서 가려졌지만

충전할 때는 녹색으로 불이 들어온답니다

 

Qi인증 제품으로 Qi인증 스마트폰과 전자기기는 호환이 된다고 합니다

애플 아이폰 8/ 삼성 갤럭시 S6 이상 모델과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케아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지속 가능한 재질 코르크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디자인도 모던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왼쪽은 책상에 빌트인 했을 때 사진이구요 

저는 오른쪽처럼 거실 선반에 올려놓고

가족들과 공유하여 씁니다

 

잠시 샤워를 하거나

티비를 보거나 노래를 틀어놓을 때도

틈틈이 충전을 시킬 수 있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하나 장만해놓으시면

여러모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뿅★

 

728x90
반응형